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쿠프 주니어브라 출시

작성자 쿠프(ip:)

작성일 2024-01-30 16:39:01

조회 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 2024년 1월, 쿠프에서 야침차게 제작한 [쿠프 주니어브라] 를 소개합니다!

쿠프 주니어브라는 쿠프만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Point 1) 무봉제 심리스의 편안함

쿠프 주니어브라는 무봉제 심리스 방식으로 제작되어 살이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오거나 살 배김 걱정 없이 아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심리스 디자인은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더욱 편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Point 2) 20년 심리스브라 장인과 쿠프의 완벽한 만남

쿠프 주니어브라는 20년간의 심리스 경험을 쌓은 장인과 쿠프의 전문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숙련된 심리스 기술과 노하우가 어우러져 완성된 제품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브라입니다.


Point 3) 일체형 패드로 자유로운 활동

쿠프 주니어브라는 일체형 패드로 제작되어 아이들이 하루종일 뛰어 놀아도 쓸림 없이 자유롭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면서도 적절한 지지력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습니다.


Point 4) 무봉제 심리스와 후크 없는 매끈한 디자인

봉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후크 없는 100% 심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아이들이 착용했을 때 부드럽고 매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브라의 후크와 어깨끈이 없기 때문에 친구들에게도 브라 착용이 눈에 띄지 않아, 아이들이 자신감을 가지며 자연스러운 행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Point 5) 3D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

쿠프만의 3D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합니다. 아이들의 움직임을 고려한 최적의 패턴으로,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Point 6) 프리미엄 소프트 쉘론 소재의 부드러움과 안전성

쿠프 주니어브라는 '프리미엄 소프트 쉘론 소재'로 제작되어 자라는 몽우리를 부드럽게 보호하고, 신축성이 우수하여 들뜸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재는 헐렁헐렁해서 편하다고 착각하기 쉬운 무기능 브라와는 차별화된 점을 가지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켜주어 언제나 건강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Point 7) 가벼운 무게와 높은 통기성

쿠프 주니어브라의 무게는 약 33g으로, 50g인 달걀보다 가벼워 가볍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하여 항상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Point 8) 통기성을 극대화시킨 일체형 패드와 안정적인 상하고정

쿠프 주니어브라는 통기성을 극대화시킨 상하 사이드고정 일체형 패드를 국내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시중의 일체형 패드는 패드와 브라가 전체 접착이 되어 통기성이 좋지 않은데, 쿠프 주니어브라는 바람이 잘 통할 수 있도록 위 아래만 상하 사이드 고정으로 설계하였습니다. 이렇게 설계된 패드는 착용 중에도 답답함을 느끼거나, 땀이 찰 일을 최소화하며, 빨래할 때 패드가 빠질 염려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Point 9) '백밴드' 설계로 격한 활동 시에도 속옷 고정

쿠프 주니어브라는 '백밴드'라는 디자인을 채택하여 활동 중에도 속옷이 올라가지 않도록 부드럽게 잡아줍니다. 이는 아이들이 손을 번쩍 들어 발표할 때나, 활동적인 체육 시간에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죠.


Point 10) 아동용 KC인증을 통한 안전성 확보

쿠프는 아이가 입는 첫 번째 속옷으로서 안전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에 쿠프 주니어브라는 폼알데하이드, 아릴아민,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등 8종의 유해물질을 검사하여 아동용 섬유제품 공급자적합성확인 인증(KC인증)을 통과하였습니다.


Point 11) 건강한 성장에 필수인 쿠프 주니어브라

쿠프 주니어브라는 약한 자극에도 유두가 민감한 시기, 가슴에 몽우리가 생겨나는 시기, 성장중인 유선 보호가 필요한 시기, 첫 번째 브라를 경험하는 시기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건강한 성장을 위해 쿠프 주니어브라를 선택하세요.


Point 12) 쿠프의 신뢰와 자부심

마지막으로, 쿠프는 네이버쇼핑 BEST 여성용 팬티 주간팬티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였으며, 누적 판매량이 30만장 이상을 기록하는 등 신뢰성 있는 브랜드입니다. 쿠프는 이 주니어브라를 통해 아이들의 브라 착용 거부감을 없애고, 건강한 체형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쿠프와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네이버톡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